[보도자료] 플라, 무독성·무형광 강아지 장난감 ‘신나개’ 론칭

플라 애견장난감 신나개 론칭


㈜플랜라이프룸의 홈리빙&뷰티케어 브랜드 ‘플라(PLA)’가 펫팸족을 겨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독성&무형광 강아지 장난감 ‘신나개’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신나개는 반려견의 청각을 자극하는 삑삑이 7종과 노즈워크가 가능한 간식볼 2종, 터그놀이를 돕는 패브릭 인형 3종으로 출시됐다.


플라에 따르면 강아지의 스트레스 해소와 치석 케어, 흥미 유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삑삑이와 간식볼은 무독성 국제 안전 인증(SGS)을 받은 천연 라텍스로 만들었다. 다채로운 디자인 및 사이즈로 출시해 소형견부터 중·대형견까지 반려견의 몸무게와 취향 등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 


패브릭 인형은 치아와 턱에 무리가 덜 가도록 신축성 있는 몸통 구조와 촘촘한 직물 구조를 채택했으며, 바스락 소리가 나는 내부 소재가 강아지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소재가 부드럽고 하마와 곰돌이, 코알라 등 귀여운 동물 모양으로 디자인해 강아지의 애착인형으로도 적합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플라 관계자는 “지난 1월 출시한 애견배변봉투 ‘보리백’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애견장난감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반려견과 보호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용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라는 신나개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1+1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라 스토어 소식받기 설정 시 무료 배송 쿠폰을 발급하며, 상품평 작성 시 N포인트 500원을 지급한다. 우수 리뷰어 10명에게는 N포인트 5000원을 제공한다. 


공식 SNS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30일까지 블로그에 게재된 퀴즈를 맞히면 애견장난감 신나개(5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하고, 5월 4∼10일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BHC 치킨 세트(2명)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5명)을 제공한다. 


제품 자세히보기 ▼